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주연 팬 대단..내 팬은 김포공항에"[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08-04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스페인어를 열정적으로 공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 1화에서는 멕시코 첫 번째 탐험 기지로 향하는 마야 탐험대 3인방 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서 주연은 인천공항에서 소녀 팬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으며 등장했다. 뒤이어 공항에 도착한 차승원은 "주연이 너 괜찮나. 너 오늘 두 번이나 넘어졌지 않냐"며 주연을 걱정했다.

주연의 팬들을 목격한 차승원은 "주연이 팬들이냐. 지금 이거 뉴스냐. 내 팬 분들은 다 김포공항에 가 계신다. 잘못 알고. 따로 오실수가 없다. 연세들이 있으셔서. 오시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세 사람은 멕시코 '산 끄리스또발 데 라스 까싸스'로 향하기 위해 비행기를 세 번 갈아타고 총 25시간을 이동해야하는 숙제가 있었다.

비행기에 탑승 후 뭔가를 골똘히 보고 있는 주연에 김성균은 "주연아 뭐하고 있냐"며 질문을 건넸다. 이에 주연은 "이거 전자책이다. 스페인어 이거로 공부 좀 하려고. 이게 되게 편하다"며 스페인어 발음을 연습했다. 그렇게 주연은 비행 내내 스페인어를 공부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