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병헌♥' 이민정, 둘째 임신 후 광고 촬영 포착..D라인은 어디? [스타이슈]

  • 윤성열 기자
  • 2023-08-05
배우 이민정(41)이 둘째 임신 소식 이후 광고 촬영 중인 근황을 알렸다.

이민정은 5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골프 의류 브랜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얼마 전 해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이민정은 지난 4일 해당 브랜드의 촬영 일정을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정은 휴대폰을 들고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지만 아직 D라인이 드러나지 않은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민정은 해당 브랜드 의상을 입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민정은 둘째 임신 중에도 '경력 단절' 없이 광고 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이민정은 특히 패션, 뷰티업계에서 선호하는 모델이다. 둘째 임신도 이민정 측이 계약을 맺은 광고주들과 논의 과정에서 알음알음 소문이 돌았다. 임신 소식이 세간에 늦게 알려진 것도 광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전 조율이 필요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이민정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정확한 출산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제 막 안정기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민정은 2013년 8월 배우 이병헌(53)과 결혼해 2015년 3월 아들 준후 군을 낳았다. 이들 부부는 첫째 이후 8년 만에 둘째 아이를 갖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특히 이병헌은 오는 9일 올여름 텐트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을 앞둬 겹경사를 맞았다. 이민정은 향후 촬영 예정인 작품이 없는 만큼 당분간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할 전망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