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순순희 기태, 조문근 '너라는 걸' 리메이크..하림 지원사격

  • 김노을 기자
  • 2023-08-05
순순희 기태가 고백하는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따뜻한 고백송으로 돌아온다.

부산을 대표하는 정통 발라드 그룹 순순희 리더 기태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라는 걸(feat. 하림)' 음원을 발매한다.

지난 2010년 발표한 조문근의 히트곡을 재해석한 신곡 '너라는 걸'은 고백이라는 감정을 기태의 목소리만으로 담담함, 설레임, 걱정, 기쁨 등의 여러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피처링으로 신치림(윤종신, 조정치, 하림) 멤버이자 대한민국에서 몇 안 되는 제3세계 음악의 선구자 하림이 참여, 아코디언 연주를 통해 곡의 감성을 더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해 완성도를 높였다.

순순희는 지난 2018년 디지털 싱글 '참 많이 사랑했다'로 데뷔, '광안대교', '서면역에서', '불공평', '전부 다 주지 말걸', '큰일이다', '해운대', '살기 위해서', '츤데레', '차가 있어도', '나 사진만 쳐다보는 일' 등의 곡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 리메이크곡 '여름아 부탁해'를 발표하며 여름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한편, 순순희 기태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새 싱글 '너라는걸(feat. 하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