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계일주2' 벌써 마지막 여정..기안84 감동 "요정 내려온 줄"

  • 윤상근 기자
  • 2023-08-06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 하는 마지막 밤과 이별 현장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푸가 온천에서 생존 캠핑을 즐기며 함께하는 마지막 여정을 보낸다.

인도 삼형제는 푸가 온천에 어둠이 내려 앉자 한 텐트 안에 초밀착해 서로의 온기로 마지막 밤을 함께 했다. 이들은 지금까지 경험한 인도 여행에 대한 소감과 추억을 소환했다.

다음날 덱스는 고된 캠핑을 함께 해준 형님들을 위해 바리스타로 변신해 모닝 커피를 준비했다. 바닥에 정체불명의 물체를 찍어 맛을 보는 기안84와 얼음장처럼 차가운 강물로 냉수마찰을 하는 빠니보틀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인도 삼형제는 마지막 이별을 앞두고 '태계일주'의 시그니처인 여행의 추억을 담은 그림을 완성했다. 기안84는 인도 삼형제의 개성을 살린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를 완성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디테일이 살아 있는 덱스의 그림을 보고 놀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들의 이별 모습도 포착됐다. 덱스와 빠니보틀은 홀로 인도 여행을 다시 시작할 기안84를 위해 선물을 전했다. 동생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에 기안84는 "요정이 내려 온 줄 알았어"라며 당시의 감동을 전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