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우새'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연애 세포 죽었다"[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3-08-06
'미우새' 배우 박선영이 연애사를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박선영이 새로운 '미우새' 멤버로 등장했다.

이날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했던 최성국, 강경헌, 조하나가 박선영의 집을 방문했다. 강경헌은 최성국에게 최근 결혼한 신부와의 나이 차를 물었다. 이에 최성국은 "같은 띠다"라고만 답하며 어물쩍 넘어가자 박선영이 "두 바퀴로 같은 띠다. 24살 차이다"라고 대신 답했다.

이를 들은 강경헌과 조하나는 놀라 최성국을 가리키며 "우리 중에 얘가 제일 늦게 갈 줄 알았다"라고 했다. 이에 최성국은 "나도 너희 보면서 그렇게 생각했다. 내가 왜 이 사람들 사이에 있지"라고 맞대응했다.

이어 최성국은 박선영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고 물었다. 이에 박선영은 "꽤 오래됐다. 10년 넘었다. 연애 세포가 죽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조하나는 "그럼 10년 동안 데이트를 하거나 썸을 타본 적 있냐"라고 물었고, 박선영은 "없었다. 일만 하느라 바빴다"라고 답했다. 최성국은 "얘는 축구랑 연습하고 뻔하다. 운동하는 이미지가 있어서 남자들이 그냥 '저분 멋있다'지, 다가가기가 힘들다"라고 거들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