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부코페' 곽범 "우리 공연 또 매진..올해도 1등 상 노린다"

  • 안윤지 기자
  • 2023-08-08
'부코페' 곽범이 티켓 매진에 대한 감사함을 보였다.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는 8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부산광역시와 BICF 자문위원회가 후원하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제11회 부코페는 '부산바다, 웃음바다'란 주제로 진행되며 토크 및 스탠드업 코미디 등을 강화해 특색있는 공연 무화를 보이고자 한다.

싱글벙글쇼(김두현, 이유미, 최지명, 민성준, 방주호, 이동규, 오민우)는 "다른 공연은 만담이나 퍼포먼스 위주라면 우린 정통 코미디로 승부한다. 우리가 그래도 개그 공연을 지망생 시절부터 개력(개그 이력)이 좀 된다. 다들 10년 이상 해왔기 때문에 칼을 갈았던 코너가 많다. 재밌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 공연 전날이 숏박스다. 약간 떨린다. 우리가 먼저 하고 숏박스 하면 좋을 텐데.. 숏박스는 매진인데 우린 2/3 정도 나갔다고 하더라. 많이 와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만담어셈블@부코페 소속인 곽범, 이창호 등은 "우리가 또 매진이 됐다. 제일 먼저 됐다. 작년에는 저희가 부코페에서 제일 최고 팀에게 주는 1등 상을 수상했다. 웃음바다 상이다. 올해도 또 노리고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제11회 부코페는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펼쳐진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