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로맨틱 감성이 빛나는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이 1300만 뷰를 달성했다.
2020년 2월 2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은 8월 8일 조회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준결승에서 임영웅이 레전드 미션곡으로 선보인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누군가를 사랑하는 예쁜 마음을 담은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며 무대에 앞서 남다른 사연도 공개했다.
임영웅은 제작진이 "이 가사를 보고 생각나는 여인이 있나?"라고 묻자 "고등학교 3학년 때 집에 데려다주던 길이 항상 생각이 난다. 항상 데려다주고 다시 나는 혼자 돌아가던 그 골목 골목들이 다 기억난다"고 회상했다.
임영웅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 등 완벽한 감동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로 1라운드 1위에 올랐으며 시청자 인기투표에서도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의 로맨틱한 '감성 장인'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