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지컬:100' PD "시즌1 보다 2배 규모..시즌2 제작 어려웠다"

  • 일산서구(경기)=안윤지 기자
  • 2023-08-10
'피지컬:100' 장호기 PD가 시즌1 보다 커진 시즌2를 예고했다.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100 시즌2'는 지난 9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세트 비짓을 진행했다.

이날 장호기 PD는 시즌2와 관련해 "주변에선 시즌2라서 만들기 쉬울 거라고 얘기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정말 어려웠고 가장 중요한 것 외에 모든 걸 발전시키고자 했다. 우리의 핵심인 토르소 외 모든 걸 새롭게 만들었다"라며 "시즌1 녹화 당시, 촬영하다가 멀어서 화장실을 못 갔다. 갔다 오기만 하면 다리가 후들거렸다. 그런데 시즌2는 그것보다 2배 규모로 제작됐다. 아마 국내에서 이것 보다 더 큰 스튜디오는 없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또한 "조금 디테일한 영역들, 조명이나 음향 등의 부분들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다. 지금은 바람에 날아갔지만, 저희가 풀로 거미줄도 만들어서 조명에 붙여놓는 등 아주 소소한 디테일도 신경을 썼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지컬: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시즌1은 올해 1월 방영됐다.
일산서구(경기)=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