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히밥, 클래스 다른 먹성 "일주일간 라면 40봉 정도 먹어" [토밥좋아]

  • 윤성열 기자
  • 2023-08-10
'먹방' 유튜버 히밥이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이 먹는 음식으로 라면을 꼽았다.

10일 E채널에 따르면 오는 12일 방송되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가슴 벅찼던 첫 만남에 이어 오랜만에 모인 토밥즈 멤버들(현주엽 박나래 김숙 히밥)이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지난주 첫 녹화에서 '위대한 먹방러' 현주엽과 히밥의 위력에 잔뜩 겁을 먹은 김숙과 박나래는 두 번째 녹화를 앞두고 미리 위 용량을 늘려왔다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인다.

멤버들을 태운 토밥카가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프랑스 요리 전문점. 우아한 분위기에 푹 빠진 박나래를 따라 토밥즈 멤버 전원이 하차를 결정한다.

테이블에 둘러앉은 토밥즈 멤버들은 지난 한 주의 안부를 물으며 식사를 주문한다. 김숙은 히밥에게 지난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이 먹은 음식이 무엇인지 질문했다.

히밥은 "라면을 가장 많이 먹었던 것 같다. 한 40봉 정도?"라고 답한다. 이를 들은 김숙은 "이 정도면 너를 위한 라면 공장 하나 정도는 끼고 있어야 하는 것 아니냐, 영자 언니는 게를 납품받는 배를 끼고 있다"고 말하고, 이어 박나래는 "나는 아는 오빠들이 많다. 소고기 하는 오빠, 민어 오빠, 갈치 오빠, 막걸리 오빠 다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현주엽 역시 "히밥이는 라면 한 끼 최고 기록이 24봉이다. 일주일에 40봉 먹는다 치면 1년 동안 거의 2000개를 먹는 셈"이라고 감탄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