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우학', '마님 닭발'과 컬래버 이벤트..학생들 위한 선한 취지

  • 한해선 기자
  • 2023-08-10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과 '마님 닭발'이 특별한 컬래버에 나선다.

10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이하 오우학)'에 따르면 닭발 브랜드 '마님 닭발'과 손잡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마님 닭발'은 닭발 계의 핫한 브랜드로, 히트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에서 알고보니의 가수 데뷔곡 '닭아 미안합니다' 컬래버 브랜드, '음원 강자' 송하예 라이브 커버, 코미디언 윤성호 유튜브 채널 '빡구형' 콘텐츠 '일어나' 촬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 및 연예인 맛집으로 관심을 이끈 바 있다.

'오우학'은 자라나는 성장기 학생들을 위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마님 닭발'과 컬래버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새로 출시한 '마님 닭발' 밀키트를 보다 많은 학생이 즐길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오우학'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들과 학생들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가수 김재환, 키썸, 그룹 퍼플키스, 트라이비, 버스터즈, 앨리스, 8TURN, BXB, '싱어게인2' TOP6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오우학'은 현재 '마님 닭발'을 비롯해 간식, 패션, 여성 용품 브랜드 등 학교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수의 브랜드와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은 매주 토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