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휘영이 디지털 싱글 'Drive5'로 짙은 감성을 전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휘영의 디지털 싱글 'Drive5'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무드 샘플러 영상에는 달리는 자동차에서 바라본 도로의 풍경이 그려졌다. 비가 오거나 거리가 한적하거나 혹은 가로등 조명만 보일 정도로 어둡거나, 각도까지 다양한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Drive5'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음원 일부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감미롭게 들을 수 있는 새로운 감성 드라이브송을 예고했다.
또한 무드 샘플러 영상은 약 22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감각적인 영상미로 완성돼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공개를 앞둔 'Drive5'의 여러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F9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는 휘영은 그룹 내 첫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그동안 꾸준히 자작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 휘영은 디지털 싱글 'Drive5'를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휘영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rive5'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