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색다른 모습 발견할 것"..'힙하게' 수호, 미스터리 꽃미남 알바생 변신

  • 한해선 기자
  • 2023-08-11

그룹 엑소 수호가 단단해진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수호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에서 꽃미남 아르바이트생 '김선우'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수호가 분할 '김선우'는 천사 같은 외모, 상냥한 성격에 여러 언어에 능통한 스마트한 지식까지 갖춘 캐릭터로, 어느 날 갑자기 무진에 내려와 편의점 일을 시작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특유의 다정함으로 길고양이를 살뜰히 보살펴 주고 이를 계기로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뜻밖의 친분을 이어가는가 하면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행동들을 통해 냉온을 오가는 다면적 연기를 선보일 수호를 향한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번 드라마부터 본명 김준면이 아닌 활동명으로 출연하며 새로운 변화를 준 수호는 "'힙하게'와 '선우'로 보여드린 적 없는 저의 색다른 면모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훌륭하신 감독, 작가님을 비롯해 많은 배우분들과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이니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해 '힙하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오는 8월 12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