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재석, '제2의 권은비' 노리나..언제 워터밤 다녀왔대?[놀면 뭐하니?]

  • 한해선 기자
  • 2023-08-12


'놀면 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가 하찮은 게임 실력으로 제자들과 붙는다.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강원도 정선으로 여름 체험학습을 떠난 유봉두와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유봉두는 체험학습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서울에서 배워온 '홍삼게임'을 하자고 제안한다. 유봉두의 게임 실력을 잘 알고 있는 하하는 "근데 할 줄 알아요?", 주우재는 "혹시 이 게임은 한 바퀴 돌 수 있어요?"라고 의심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궁지에 몰린 채 "아싸~ 홍삼"을 외치며 게임을 하는 유봉두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뽀송뽀송한 제자들과 달리, 유봉두는 혼자만 워터밤에 다녀온 것처럼 흠뻑 젖은 비주얼을 하고 있다. 초점을 잃은 채 흔들리는 그의 동공과 혼신의 힘을 다하는 몸짓이 격렬한 게임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벌칙을 위해 대기 중인 주우재와 이이경은 유독 신나 보인다. 제자들의 격한 사랑에 유봉두는 "너네들 내가 선생님인 건 알고 있지?"라고 말하며 긴장한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호흡이 척척 맞아가는 제자들은 "선생님 한판 더 하시죠"라고 열을 올려, 유봉두가 제자들 앞에서 게임 체면을 살릴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