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박 2일' 인간 탑 쌓기 도전..나인우·유선호, 문세윤에 "형 들어줄게요"

  • 한해선 기자
  • 2023-08-12

'1박 2일'의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가 뜻하지 않은 난관에 부딪힌다.

13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에서는 해남팀이 드디어 땅끝마을에 도착한다.

땅끝마을로 향하던 길목에서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는 이런 여행은 처음이라며 2 일차 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설렘을 드러내고, 서로를 향한 칭찬과 장난이 가득한 훈훈한 여행 현장은 휴가 분위기를 마지막까지 물씬 끌어올린다.

문세윤은 촬영 시작 38시간 만에 도착한 장소에 "진짜 끝까지 가는구나?"라며 너스레 떨고, 막내 나인우와 유선호는 여름에도 시원한 해풍이 불자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바람을 즐겨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드디어 다음 미션을 위한 갈림길에 서게 된 해남팀. 에너지 넘친 나인우와 유선호가 곧 있을 인간 탑 쌓기 도전을 두고 문세윤에게 "형 들어줄게요"라며 호언장담한다.

하지만 뜻하지 않은 상황을 마주한 세 남자는 영문도 모른 채 어디론가 향한다. 앞으로 있을 난관은 꿈에도 생각지 못한 이들은 그저 해맑은 모습이라는데. 과연 해남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솟구친다.

해남팀이 마지막 미션을 앞두고 어떤 장소로 가게 된 것인지, 좌충우돌 세 남자의 미션의 결과는 13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