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화나' 이경규 "박명수의 화는 상업적..나는 진짜로 낸다"

  • 윤상근 기자
  • 2023-08-14

방송인 이경규가 박명수와의 화를 내는 것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14일 오후 1시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와 이유정 PD가 참석했다.

이경규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내 일상을 담았다"라며 "대놓고 화를 낼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나와 딱 맞는다. 오랜만에 내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들의 일상도 다룰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가 화를 내는 건 상업적인 화다. 돈이 되는 화이고 나는 진짜 화를 낸다. 진실됐다는 게 차이점"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명수는 "MBC의 성골 진골로서 나와 이경규만 남았다. 이경규를 보며 개그맨 꿈을 꿨고 심부름도 많이 하고 이승철 성대모사도 하면서도 신경도 많이 써주셨는데 나 역시 돈을 벌기 위해 화를 내는데 이경규 형도 돈을 안 받나요?"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어떤 사람들이 '무도' 이후 TV를 껐다고 하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TV를 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이어 권율은 "예능이든 연기든 귀중한 작업이고 심사숙고해서 참여한다"라며 "예능을 하면 내 에너지가 밝아지고 순환되는, 즐겁게 살아가는 활력소의 느낌이다. 연기와는 다른 에너지를 주는 게 예능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토크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