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명수 "사람들이 '무도' 이후 TV 껐다고..다시 봐도 재밌다"

  • 윤상근 기자
  • 2023-08-14


방송인 박명수가 '무한도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변함없이 과시했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14일 오후 1시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와 이유정 PD가 참석했다.

박명수는 "어떤 사람들이 '무도' 이후 TV를 껐다고 하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TV를 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이날 박명수는 "근 2년 동안 공중파 예능을 하지 못했다. 이후 오분순삭 콘텐츠 등이 화제가 되면서 다시 좋아해주셨고 1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도 하고 있는데 내가 봐도 '무한도전'은 지금도 재미있고 그때 호흡이 좋았다. 호흡이 중요한 것 같다"라며 "이경규와의 호흡 밸런스를 어떻게 맞출지, 덱스 권율이 내 호통에 상처를 받지 않을지 괴롭기도 한데 멋진 남자들이고 너무 호흡이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라고 떠올렸다. 이어 "최고의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하기 때문에 만약 이 방송이 잘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이경규 때문"이라고 농담을 전했다.

이에 이경규는 "만약 이 프로그램이 잘 된다면 이윤정 PD와 권율 덱스 박명수 때문이고 잘 안되면 나 때문이다. 내가 책임지겠다"라면서도 "잘 안 될수가 없다"라고 답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토크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