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지수, 남규리와 한솥밥..하이어랭크 전속계약[공식]

  • 김노을 기자
  • 2023-08-14
배우 박지수가 하이어랭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하이어랭크엔터테인먼트 최윤배 대표는 "신비로운 마스크는 물론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박지수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박지수의 무궁무진한 재능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박지수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지수는 배우 유지태가 연출한 영화 '마이 라띠마'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했다. 박지수는 영화의 타이틀롤이자 코리안 드림을 안고 국제결혼을 한 이주민 마이 라띠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녹록지 않은 한국 생활에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스크린을 짙은 여운으로 물들였다. 이처럼 평단과 관객을 사로잡은 열연 펼친 결과, 제3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거머쥐었다.

이후 박지수는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은 영화 '사월의 끝'과 '유리정원', 드라마 '잉여공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의 폭을 한층 넓혔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배우로서 힘찬 도약을 알린 박지수.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눈부실 활약을 펼칠 그에게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수와 전속 계약 체결한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종합광고대행사 하이어랭크가 새롭게 출범한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구재이, 남규리, 홍인, 송재희가 소속되어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