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세정, 쏟아지는 청초함..파격 변신 '문' 오피셜 포토

  • 최혜진 기자
  • 2023-08-15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김세정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의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KEY' 버전으로 '모든 곳으로 향하는 문'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 김세정은 아름다우면서 동시에 고독한 느낌까지 전하며 감각적인 포토를 만들어냈다. 긴 웨이브 헤어와 맑은 눈망울로 부드러운 비주얼을 전했으며, 화이트 슬리브로 스타일링해 청초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김세정의 무드를 배가시킨 부드러운 효과가 더해지며 보기만해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사진을 완성했다.

김세정은 국내 솔로 아티스트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디지털 싱글 'Whale', 미니 앨범 '화분', 'I'm' 등을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구축해온 김세정은 지난 2021년 '레드북'으로 뮤지컬에 데뷔해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사내맞선', '오늘의 웹툰',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등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또한 김세정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는 23일부터 서울, 홍콩, 마닐라, 자카르타, 타이페이, 도쿄,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멜버른, 시드니까지 총 10개국 11개 도시를 도는 첫 번째 콘서트 '더 문(The 門)'을 개최한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