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박나래 "황보라, 결혼 후 3kg 증량? 팜유는 하루 만에 쪄"

  • 안윤지 기자
  • 2023-08-18
박나래와 황보라가 'MZ 유행' 따라잡기에 나선다. SNS에서 핫한 하트 모래 인증샷부터 선크림 하나로 복근 제작까지, '핫걸'이 되기 위한 도전의 결과는 어땠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MZ 유행을 따라 해 보는 박나래와 황보라의 양양 바캉스가 공개된다.

박나래는 '핫걸'이 되기 위해 강원도 양양 바닷가에서 절친 황보라와 '니스 감성'에 취한다. 그는 "SNS 노예입니다"라며 SNS에서 유행인 하트 모래 인증샷 촬영을 위해 맨손으로 땅파기에 돌입한다. 될 때까지 모래를 파헤치는 박나래와 황보라의 '핫걸'을 향한 집념이 웃음을 유발한다.

박나래와 황보라는 '핫걸'이 되기 위해 모래 위에 담요를 깔고 해변 태닝을 즐긴다. 박나래는 SNS에서 유행한 선크림 하나로 복근을 만드는 것에 도전한다고. 과연 그 결과는 어땠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박나래는 결혼하고 3kg이 쪘다는 황보라의 고민에 코웃음을 치며 "팜유는 하루에 3kg 쪄"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프랑스 니스 감성을 추구하던 박나래는 결국 'K-물놀이' 코스인 고기 불판 앞에서 마지막을 장식한다. 오겹살과 생맥주로 휴가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박나래는 배우계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황보라에게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 내 얘기 안 나왔어?"라며 기습 질문을 쏟는다. 박나래의 질문에 황보라가 어떤 대답을 했을지 기대가 쏠린다.

프랑스 니스 감성으로 시작해 'K-물놀이' 코스로 화룡점정을 찍은 박나래와 황보라의 양양 바캉스는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