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핫이슈·버가부 해체→프림로즈 재데뷔.."당시 최선의 선택" [스타현장]

  • 강남=이승훈 기자
  • 2023-08-18
걸 그룹 프림로즈(PRIMROSE)에 새롭게 합류한 레이니, 나현이 버가부, 핫이슈 활동을 추억했다.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프림로즈(루비, 나현, 레이니, 하윤) 의 새 미니앨범 'Laffy Taffy'(래피 태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프림로즈는 기존 멤버 루비를 필두로 걸 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과 버가부 출신 레이니, 마지막 멤버 하윤이 합류하면서 4인조 걸그룹으로 재편했다.

이날 레이니는 "버가부는 끝났지만 아직 열정이 많이 있어서 다시 도전하고 싶었고, 나에겐 새로운 시작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했다. 다양한 모습을 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 공백기 때는 잠깐 쉬고,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냈다"라고 밝혔다.

나현은 "핫이슈가 해체했던 당시 상황을 상세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결정이 나기까지 회사분들이 많은 고민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 결과가 나왔을 때 아마 회사분들, 멤버 모두 속상했을 거라 생각한다. 내가 말씀드릴 수 있는 건 당시 최선의 선택이지 않았나 싶다. 쉬는 동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배우고 싶었던 것도 공부하면서 방향성을 공부하다가 프림로즈에 합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프림로즈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Laffy Taffy'를 발매한다.
강남=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