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버글로우 "1억뷰 뮤비 4개 보유? 강렬한 퍼포먼스 덕분이죠"

  • 윤상근 기자
  • 2023-08-18


걸그룹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억대 뮤비 보유에 대한 비결을 솔직하게 답했다.

에버글로우는 18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에버글로우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4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를 발표한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이번 컴백 앨범에 대해 "우리만의 진취적인 길을 뽐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매력적인 안무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퍼포먼스 퀸으로서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무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앨범 준비 전까지 팬들과 소통하려 했고 연습실 출근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해 연구했다"라고 근황을 전하고 "꾸준히 연락도 주고 받았다. 알고 지낸 기간도 길어서 연습을 할 때도 눈만 마주쳐도 다 알고 서로를 챙겨주려고 노력한다"라고 말했다.

에버글로우는 1억뷰 뮤비 4개 보유 비결에 대한 질문에 "큰 사랑을 주신 팬들과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 우리 음악이 중독성이 강하고 웅장한 부분이 재미있게 다가갔다고 생각하고 퍼포먼스도 강렬해서 뮤직비디오에서 볼거리도 많은 것 같다"라고 자평했다.

'ALL MY GIRLS'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를 담은 곡. 1년 8개월의 오랜 공백을 딛고 멋지게 돌아온 에버글로우 스스로에게 전하는 이야기도 함께 담았다.

타이틀 곡 'SLAY'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자극적이고 반복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힙합 팝 장르 넘버.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