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상순 "♥이효리와 얘기하는 게 낙..제주 10년 대화 상대 많이 없어"[배철수의 음악캠프]

  • 한해선 기자
  • 2023-08-18

가수 이상순이 아내인 가수 이효리와 대화하는 게 낙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또 한번 드러냈다.

이상순은 18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스페셜 DJ로 등장했다.

이날 이상순은 "휴가를 떠난 배철수 선배님을 대신해 오늘, 일요일 이틀간 스페셜 DJ를 맡았다"라고 인사했다.

청취자들이 이효리와 함께 스페셜 DJ를 하는 게 어떠냐는 반응을 보이자 이상순은 "저는 둘이 하면 기를 못 펴니까 내년에도 따로 불러주시길 바란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말'에 대한 토크를 하며 "저는 누가 이야기를 하면 같은 말이라도 기분이 안 좋을 때가 있고, 기분이 묘하게 괜찮을 때가 있다"라며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기분을 파악할 수 없지 않냐. 그래서 제가 선택한 건 말을 안 하는 거다. 저는 집에 가서도 그렇게 말을 안 한다"고 밝혔다.

이상순은 "제가 사실 말할 상대가 많이 없다. 그래서 제 낙은 제 아내랑 이야기하는 것"이라며 "저희가 제주도 시골에서 10년 정도 살았다. 교류하는 친구도 많이 없어지고, 말할 대상은 개들과 아내밖에 없다"라고 털어놨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