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강철부대3'가 돌아온다..윤두준 합류-츄·최영재 컴백[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08-19



'강철부대3'가 5MC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윤두준, 츄와 마스터 최영재의 컴백을 알렸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ENA 공동 제작 '강철부대3'가 5MC로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윤두준, 츄를 확정지었다. 여기에 '강철부대' 현장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발 벗고 뛰는 마스터 최영재까지 더해 총 6명이 스튜디오 출연자로 낙점됐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밀리터리 서바이벌의 원조 프로그램. 이번 시즌3는 명실상부 최강 특수부대들의 진검승부를 담는 '올 타임 최강자전'으로 치러진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시즌1,2 주역인 신재호PD와 '더 지니어스'-'대탈출'의 김정선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또한 역대급 보안의 새로운 특수부대와 외인부대의 출연까지 예고하며, 이전 시즌에서 보지 못한 압도적인 스케일과 시네마틱한 미션으로 '강철부대' 사상 가장 강력한 시즌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시즌1,2에서 함께 한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과 최영재가 다시 캐스팅된 데 이어, 새 식구로 합류한 윤두준과 시즌1에도 출연한 츄까지 컴백, MC들 간 완벽한 하모니와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윤두준은 육군 만기 전역한 늠름한 육군 사나이로 군 복무 당시 모범 군인으로 뽑혀 3개월 조기 진급을 하는 등 남다른 이력을 지닌 바 있다. 이 같은 경험을 토대로 그는 이유 있는 군부심을 뿜고, 직접 경험한 군 에피소드 등을 풀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즌1 당시 '순도 100%' 리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츄의 재합류도 '강철부대' 팬들의 팬심을 자극한다. 솔직하게 울고 웃는 '밀리터리 루키' 츄만의 깊은 공감력이 이번 시즌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강철부대3'는 지난 시즌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시네마틱한 스케일로 미션을 꾸렸다. '이게 방송이 맞나' 싶을 정도로 극렬한 대결이 속출해, 대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시청자들의 심장을 옥죌 계획이다. 여기에 훈련과 대결에 임하는 대원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조명할 5MC와 마스터 최영재의 활약도 이미 입증된 터.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 시즌들을 토대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MC들의 입담이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