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PSG 이강인 유니폼 주인공은? 이찬원과 함께 흥미진진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 문완식 기자
  • 2023-08-20
가수 이찬원이 생동감 넘치는 랜선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8월 21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프레드 머큐리'의 생가와 박물관이 있는 탄자니아, 축구선수 조원희와 함께 떠나는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구장 투어의 신기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랜선여행의 세계가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탄자니아. MC 전현무가 '프레드 머큐리'의 시그니처 구호인 "에~오~올라이트(all right)"를 외치며 즐겁게 시작된 탄자니아 랜선여행에서는 프레드 머큐리의 생가와 박물관이 소개됐고 그가 뉴욕 공연 때 착용했던 의상까지 소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허니문의 성지인 탄자니아 해변에서 현지 톡파원이 물속에서 돌고래 옆을 지나는 장면을 본 이찬원은 신기한 표정으로 격하게 코 찡긋하면서 박수를 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두 번째는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투어 영상이 공개됐다.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이 몸담았던 명문구단에서 우리나라 이강인 선수가 뛰게 됐다. 개막전 티켓까지 예매한 현지 톡파원은 이강인 선수의 데뷔 무대 경기를 직관할 수 있을지 출연자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었다.

한편 프랑스에서 스튜디오로 날아온 이강인 선수의 유니폼을 두고 슈팅기계로 펼쳐지는 역대급 '나 줘 나 줘' 게임이 펼쳐졌고,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8월 21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