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끌린다 김석진♡ 방탄소년단 진, 전자레인지 광고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 1위

  • 문완식 기자
  • 2023-08-20

방탄소년단(BTS) 진이 전자레인지 광고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8월 13일부터 8월 19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전자레인지 광고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투표수 11만 4121표 중 2만 9617표 (25.95%)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이끌리다'가 37%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센스있는' 26%, '말끔하다' 10%, '부드러운' 10%, '여유롭다' 8%, '따스하다' 8% 순이었다.



진은 앞서 다양한 주제의 설문으로 여러 번 우승을 차지하며 그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주제의 설문은 먹방이나 요리를 즐겨 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한 바 있는 진이기에 요리와 일가견이 있어 '전자레인지' 광고와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팬들 반응이다.



진은 평소 광고 콘셉트에 따라 연기 전공자다운 능숙한 표정 연기와 정확한 전달력으로 광고 모델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

진은 '월드와이드 핸섬' 다운 수려한 비주얼과 신뢰성을 주는 이미지,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춘 진은 광고 제품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육군 현역병 조교로 군 복무 중인 진은, 군백기에도 막강한 화제성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전역 후 진이 보여줄 다양한 솔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