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종호, 반월상 연골판 파열로 활동 중단 "극심한 통증 호소" [전문]

  • 최혜진 기자
  • 2023-08-21
보이 그룹 에이티즈의 종호가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21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종호는 지난 발목 부상 이후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받았으나, 무대에 서고자 하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로 통증 완화 및 재생을 돕는 주사제 등 보전적 치료와 회복에 집중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어 "금일 행사 이후 아티스트가 극심한 통증을 호소한 바 당사는 20일(현지 시간)부터 예정되어 있는 종호의 스케줄을 즉시 중단한 뒤, 귀국하여 전문가의 정밀검사와 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이와 같은 결정에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검사 결과에 따른 추가 사항은 재안내드리겠다"고 알렸다.

한편 종호가 속한 에이티즈는 지난 19일과 2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케이콘 LA 2023'KCON LA 2023)'에 참여했다. 오는 23일에는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라틴 아메리카('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LATIN AMERICA)'의 포문을 연다.

다음은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EEZ(에이티즈)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멤버 종호의 건강 상태에 관련하여 안타까운 말씀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종호는 지난 발목 부상 이후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받았으나, 무대에 서고자 하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로 통증 완화 및 재생을 돕는 주사제 등 보전적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러나 금일 행사 이후 아티스트가 극심한 통증을 호소한 바 당사는 8월 20일(현지 시간)부터 예정되어 있는 종호의 스케줄을 즉시 중단한 뒤, 귀국하여 전문가의 정밀검사와 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이와 같은 결정에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검사 결과에 따른 추가 사항은 재안내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린 점에 있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종호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