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이제껏 보지 못한 하이틴 콘셉트를 선보인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FESTA'(페스타)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화려한 파티룸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화이트와 데님 조합으로 청량의 정석을 보여준 가운데, 풋풋한 하이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과 액세서리로 볼거리를 더했다. 키치한 핑크, 경쾌한 블루 톤이 어우러진 퍼플키스만의 '보랏빛 축제'를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는 내달 5일 싱글 1집 'FESTA'를 발매한다. 전작인 'Cabin Fever'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여섯 멤버만의 긍정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즐거운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싱글 1집 'FESTA'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