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러블리 우아美

  • 문완식 기자
  • 2023-08-23
걸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의 친언니로 유명한 배우 장다아가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장다아는 린컴퍼니의 여성복 브랜드 케네스레이디(Kenneth lady)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 시작을 알린 장다아는 특유의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케네스레이디 브랜드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사랑스러운 공주님 같은 로맨틱함으로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Oh My Lady'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장다아의 아름다움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제안해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빅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트위드 니트, 은은한 빛이 감도는 골드 셋업부터 클래식한 수트, 원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랜드와의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화보 촬영 후에 진행된 밸런스 게임 인터뷰에서 장다아는 자신의 취향을 표현하며 밝고 청순한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다아는 아이같이 사랑스럽고 동시에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가진 배우이다. 앞으로의 활동이 궁금해지며 외모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잠재력과 매력은 무궁무진하다"고 전했다.

현재 장다아는 2024년에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백하린' 역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반전이 있는 캐릭터로 극 전반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