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화밤' 이찬원, '트위스트고고' 무대 최초 공개..'청량 MAX'

  • 한해선 기자
  • 2023-08-23

가수 이찬원이 '트위스트고고'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안방극장 1열을 제대로 장악했다.

이찬원은 지난 22일 오후 10시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트위스트고고'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날 이찬원은 화려한 트위스트 춤으로 신명 나는 흥을 선사하는가 하면, 역동적인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전율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찬원은 앞서 15일 '화밤'에서 '어제 같은 이별' 무대로 '트롯 귀공자'의 면모를 드러냈다면, '트위스트고고' 무대를 통해서는 신나는 반주와 함께 시원한 보이스를 비롯한 남다른 춤사위,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트위스트고고'는 빠른 템포의 트위스트 리듬을 담아 여름날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곡인 만큼, 이찬원은 무더위에 지친 대중들을 위해 시원한 에너지를 가득 뿜어내며 대중들의 스트레스를 단숨에 날려버리기도 했다.

이처럼 '화밤'에서 '트위스트고고' 무대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이찬원은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오는 9월 3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데뷔 첫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