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준원 빠진' 판타지 보이즈, 9월 21일 데뷔..11人 포스터 공개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08-23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9월 21일 정식 데뷔한다. 멤버 유준원의 이탈로 11인조로 가요계에 첫발을 뗀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4일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를 통해 선발된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9월 21일 데뷔한다고 밝혔다.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5일 데뷔일 발표를 예고했으나, 팬들을 위해 공개 시기를 하루 앞당기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9월 16일을 스페셜 데이로 지정하고, 이날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판타지 보이즈 정식 데뷔일과 함께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포스터 속 판타지 보이즈는 맑은 하늘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스타일링을 소화해 청량감을 선사했다. 앞서 포켓돌스튜디오와 갈등을 드러내며 팀을 떠난 유준원을 제외한 11인의 모습이 담겼다.

유준원은 '소년판타지'에서 탄탄한 실력과 인기를 기반으로 최종 1위를 차지해 판타지 보이즈 데뷔조로 합류했지만, 포켓돌스튜디오와 계약 문제로 이견을 보이면서 아쉽게 데뷔가 불발됐다.

한편 지난달 9일 일본 도쿄에서 팬 콘서트를 마무리하고 바로 신곡 준비에 돌입했던 판타지 보이즈는 "팬콘 성원에 보답하는 음악으로 돌아오겠다"고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이후 신곡 뮤직비디오의 콘티 일부 공개와 촬영 소식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