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뉴진스(New Jeans)의 'Hype boy' 깜짝 챌린지로 틱톡을 점령했다.
22일 그룹 뉴진스의 공식 채널에는 "Hype 'V'oy with #BTS #V"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틱톡 공식계정에서는 챌린지 공개 10시간만에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하루만에 3600만뷰를 기록하며 계정 최고 조회수 영상에 등극했다.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로 클로즈 업 화면을 가득 채우며 등장한 뷔는 뉴진스 다섯 멤버들과 함께 'Hype boy' 안무에 녹아 들었다.
신나는 비트의 'Hype boy'에 맞춰 경쾌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뷔는 뉴진스의 청량한 분위기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강약 조절에 능한 뷔 특유의 매력이 한껏 드러난 춤선은 기존 동작에 그루브를 더하며 챌린지의 묘미를 배가시켰다.
하이브(Hybe) 산하 어도어(Ador) 레이블에 소속되어 있는 뉴진스는 뷔의 직속 후배다.
지금까지 BTS 챌린지 외에는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뷔가 뉴진스와 함께 한 챌린지를 공개하자 글로벌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네티즌들은 "당장 걸그룹 센터에 서도 위화감 없는 미모다", "청량감 대박", "뉴진스 여섯 번째 멤버로 추천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뷔의 하입 보이를 'HYPE'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