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에스쿱스, 십자인대 파열 수술 후 퇴원 "안정 취하는 중"[전문]

  • 안윤지 기자
  • 2023-08-24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십자인대 파열 수술 후 퇴원했다.

세븐틴 측은 24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에스쿱스는 지난 10일 촬영 중 좌측 무릎관절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의료진 소견에 따라 수술 전 필요한 의료적 조치를 먼저 받은 후, 21일 오후 전방십자인대 재건술과 전외측인대 재건술을 받았다"라며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에스쿱스는 24일 오전 퇴원해 현재 안정과 휴식을 취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에스쿱스는 절대적인 회복 시간이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회복과 재활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빠른 회복을 위해 보조기 착용 후 목발과 휠체어를 이용하고, 수술 부위가 아문 뒤에는 재활 치료를 거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팬 여러분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에스쿱스의 올 하반기 일정은 유동적으로 진행되며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에스쿱스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의 치료 경과 관련해 안내해 드립니다.

에스쿱스는 지난 10일(목) 촬영 중 좌측 무릎관절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의료진 소견에 따라 수술 전 필요한 의료적 조치를 먼저 받은 후, 21일(월) 오후 전방십자인대 재건술과 전외측인대 재건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고, 에스쿱스는 24일(목) 오전 퇴원해 현재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에스쿱스는 절대적인 회복 시간이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회복과 재활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보조기 착용 후 목발과 휠체어를 이용하고, 수술 부위가 아문 뒤에는 재활 치료를 거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팬 여러분을 만날 계획입니다.

향후 수술 부위가 안정적으로 회복되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게 되면, 에스쿱스는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하반기 일정을 유동적으로 소화할 예정입니다. 이 점에 대해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에스쿱스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