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했죠..음식물쓰레기 때문에 잔소리도"[미우새]

  • 윤상근 기자
  • 2023-08-25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뜬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천상의 목소리로 피겨 퀸 김연아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우림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출구 없는 무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국민 사위' 고우림의 등장에 母벤져스는 "김연아와 닮았다", "김연아가 좋아할 만 하다"라며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고우림은 이에 대한 보답으로 가수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완벽하게 불러내며 母벤져스의 마음마저 녹였다.

이어 고우림은 아내 김연아와의 첫 만남부터 고백까지 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김연아의 갈라 쇼 축하 무대를 통해 김연아와 처음 만난 고우림은 첫눈에 김연아에게 반했다며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라고 반전 있는 상남자의 모습으로 김연아에게 다가갔다고 밝혔다. 심지어 김연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이것까지 모두 끊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는데, 과연 김연아를 사로잡은 고우림의 필살기는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식과 양식 모두 자신 있다는 고우림은 母벤져스의 칭찬에 "아내가 요리를 좀 더 잘한다"라며 김연아의 요리 실력을 자랑해 팔불출 면모를 뽐냈다. 이어 "김연아도 잔소리를 하냐"라는 질문에 최근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김연아에게 잔소리를 들었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고우림은 본인만의 '잔소리 피하는 꿀팁'을 공개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