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우식, 11월 日 팬미팅 개최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

  • 김노을 기자
  • 2023-08-25
배우 최우식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25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최우식의 아시아 투어 'PINKY PROMISE'의 개최를 알렸다. 이번 투어는 오는 11월 1일 일본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시작되며, 올 하반기 한국을 포함한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팬미팅의 타이틀인 'PINKY PROMISE'는 새끼손가락을 걸고 약속하다라는 의미로, 2021년 진행된 언택트 팬미팅에서 팬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던 최우식이 직접 제목을 지었다.

평소 팬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최우식은 팬미팅의 기획과 구성에도 직접 참여하며 팬들을 만날 날만을 고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직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퍼포먼스와 토크, 퀴즈 시간 등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이번 팬미팅 'PINKY PROMISE'는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해온 최우식의 지난 활약들을 회상하고, 오랜 시간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온전히 보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최우식과 연출진이 함께 소통하며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일본 내 공식 팬클럽 사이트도 이날 오픈한다. 최우식은 영상 메시지로 일본 공식 팬클럽의 오픈을 축하하며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최우식은 "팬미팅 준비에 최선을 다해 보다 좋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며 진심 어린 각오를 밝혔다. 더불어 "일본 공연 외에도 준비된 좋은 소식들이 많으니 앞으로의 행보도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높였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