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참시' 십센치 권정열, 여수 밤바다 수놓은 깜짝 버스킹

  • 김노을 기자
  • 2023-08-26
십센치(10CM) 권정열이 귀 호강 라이브를 펼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61회에서는 감성 가득했던 권정열의 여수 공연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권정열은 영화관에서 펼쳐진 라이브 공연부터 여수 밤바다를 배경 삼은 즉흥 버스킹까지 매력적인 보이스로 감미로움을 선사한다.

전국 투어 콘서트로 여수 영화관을 찾은 10CM 권정열은 완벽한 라이브로 관객들을 매료 시키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토크와 특급 팬 서비스로 공연을 진행하는 등 인디계의 아이돌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공연에서는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10CM 대표곡들의 무대가 이어지고, 관객들의 앵콜 연호에 권정열은 오직 여수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곡으로 '여수 밤바다'를 열창해 공연장을 더욱 감성 넘치게 만든다.

공연이 끝난 후, '집돌이' 권정열은 큰 맘 먹고 매니저들과 함께 낭만 가득한 여수 밤바다로 향한다. 포차에서 본격적인 뒤풀이에 들어간 세 사람은 맛있는 음식과 활기찬 분위기에 제대로 힐링을 즐긴다.

한편, '버스킹 경력자' 권정열은 포차 거리에서 즉흥적인 버스킹에 도전한다. 버스킹을 시작하자마자 주변을 순식간에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권정열의 공연에 매니저들 또한 감탄을 금치 못한다. 과연 여수를 물들인 권정열의 버스킹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