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이 컴백 일정을 확정하고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NCT 127은 10월 6일 정규 5집 'Fact Check'(팩트체크)를 발표하고 하반기 글로벌 음악 시장을 뒤흔들 'NCT 127 붐'을 일으킬 예정이어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앞서 NCT 127은 지난 26일 열린 NCT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에서 정규 5집 컴백을 알리는 영상을 깜짝 공개, 현장 관객은 물론 온라인으로 함께 즐기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NCT 127은 '질주 (2 Baddies)', 'Ay-Yo'(에이요), 'Sticker'(스티커), '영웅 (英雄; Kick It)' 등 발표하는 곡마다 글로벌 히트를 기록하며 명불허전 'K팝 대표 그룹'의 위상과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 역시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극강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NCT 127의 다큐멘터리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8월 30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