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우빈, 팬 장례식 찾아 조문→유족 위로.."내 팬이어서 감사해"[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3-08-27
배우 김우빈이 세상을 떠난 오랜 팬을 추모했다.

27일 김우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맑고 밝던 지원아. 오랜 시간 늘 네가 와주던 길을 마지막 인사하러 다녀와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됐네"라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이어 "불과 얼마 전까지 웃으며 안부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 많이 아프다"라며 "지원아, 헤어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게. 그곳에선 늘 웃는 일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만 보내다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에는 같이 사진도 많이 찍고 못다 한 이야기 많이 나누자"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네가 많이 기대했던 새 작품들도 지원이 생각하며 더 힘내서 잘 만들어볼게. 지켜봐 줘. 네가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라고 덧붙였다.

김우빈의 오랜 팬은 최근 세상을 떠났고, 그는 팬의 장례식을 직접 찾아 유족을 위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팬의 동생은 "보내주신 화환만 해도 큰 힘이 됐는데 직접 와주셔서 우리 가족에게는 큰 위로가 됐다"며 "언니가 매일 사랑했던 우빈 님을 언니 마지막 가는 길에 보고 갔으니까 이제 언니는 여한 없이 훌훌 날아갈 것"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바쁘실 텐데도 먼 길 와주시고 언니를 배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우빈 님도 앞으로 항상 건강하시기를 빌고, 하는 작품마다 모두 다 잘 되어 행복하시기를 빕니다. 언니의 마지막을 함께 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팬의 부모님 또한 댓글을 통해 "지원이와의 이별에 황망함과 슬픔이 온 가족이 힘들어할 때 지원이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우빈 씨의 조문과 조화, 그리고 적지 않은 조의금과 위로를 받으면서 정말 팬을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우빈 씨의 마음이 가슴을 울게 했고, 큰 힘과 위로가 되었고, 새로운 세상 맞으러 먼 길 가는 지원이에게도 큰 힘과 위로가 되었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항상 우빈 씨의 모습 지켜보면서 지원이의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