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동욱, 올겨울 결혼.."예비 신부는 미모 겸비한 재원"[공식]

  • 김나연 기자
  • 2023-08-30
배우 김동욱이 품절남이 된다.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는 30일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에 대해서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해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에 출연하며 쌍천만 배우에 등극했다.



이하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동욱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