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제이제이 커플이 내년 5월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제이제이는 30일 유튜브 'TMI JeeEun'을 통해 '날 잡았어요! 웨딩홀 선택기준, 견적, 결혼식 계획 feat.건강검진 결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줄리엔강과 공개 열애 중인 제이제이는 "(결혼식) 날이 잡혔다"라며 "지난번에 웨딩링을 맞췄고 강아지들 합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제이제이는 "상견례를 할 수 없다"라며 "나는 엄마 쪽 가족만 있다. 엄마 쪽 가족과 따로 식사를 하기로 했고 줄리엔 형제와 어머니와 따로 식사를 했다. 그래서 같이 만나기는 힘들 것 같다. 해외에 사시니까"라고 말했다.
제이제이는 "신혼집은 알아보고 있고 이번 주에 계약을 하려고 했다"라며 "새로운 옵션이 나오면서 고민이 있는 상태다. 지금 부동산 시장이 내년에 금리가 좀 떨어질 것으로 생각돼서 지금이 매수의 적기 타이밍이라 마음이 급하다. 혹시 가격이 오를까 봐"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제이제이는 "평일 예식으로 결정하니 값이 엄청 싸졌다"라며 "예식일을 금요일로 정했다. 날짜는 내년 5월 10일이고 주례는 없고 사회자는 줄리엔강 찬스를 써서 윤형빈이 해주시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커플은 지난 2022년 5월 제이제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제이제이는 구독자 113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줄리엔 강은 프랑스 출신 배우 겸 모델로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등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