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완벽한 가족' 김병철 "日 감독과 작업에 부정적 평가? 절대 없다 생각"

  • 마포(서울)=최혜진 기자
  • 2023-08-31
'완벽한 가족'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한국 드라마 연출에 부담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3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 프로듀서 서주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 서주완 프로듀서를 비롯해 배우 김병철, 윤세아, 박주현, 이시우, 최예빈, 윤상현이 참석했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보아도 행복하고 완벽한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날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은 한국 드라마 연출은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사실 압박감을 느끼고 있다. 예를 들어 김병철이 나랑 작업을 했는데 실패했다는 얘기를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병철은 "감독님과 작업하면 부정적인 평가를 들을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 디렉션을 따라가면 좋은 작품 만들어낼 수 있을 거라 생가한다"고 전했다.

또한 김병철은 이번 작품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등장하는 인물을 봤을 때 '왜 이 사람이 이런 행동을 할까' 궁금해졌다. 그런 것들을 풀어나가는 것에 대해 기대를 하게 됐다. 기대감을 주는 작품이라면 시청자도 같은 생각을 하며 볼 수 있게 되겠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완벽한 가족'은 9월 중 촬영 예정이다.
마포(서울)=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