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완벽한 가족' 이사오 감독 "韓 드라마 처음, 김병철→윤세아 캐스팅에 흥분"

  • 마포(서울)=최혜진 기자
  • 2023-08-31
'완벽한 가족'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출연 배우를 향한 믿음을 드러냈다.

3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 프로듀서 서주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 서주완 프로듀서를 비롯해 배우 김병철, 윤세아, 박주현, 이시우, 최예빈, 윤상현이 참석했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보아도 행복하고 완벽한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날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은 '완벽한 가족' 연출을 맡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사오 감독은 "한국에 재밌는 웹툰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플롯을 받았는데 재밌어서 하게 됐다"며 "보통 일본에서 러브스토리나 청춘 드라마를 만들었다. 가족 이야기면서도 미스터리라서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해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또한 출연 배우를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사오 감독은 "드라마 성공의 80%는 캐스팅에서 결정된다. 이미 훌륭한 배우들이 모였다. 첫 한국 드라마지만 배우들이 있어 든든하다. 이분들의 연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게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배우분들의 작품을 대부분 봤다. 일본에 계신 사람들이 배우들을 다 알고 있을 정도다. 그만큼 흥분된다. 제 주변 사람들도 모두 흥분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완벽한 가족'은 9월 중 촬영 예정이다.
마포(서울)=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