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인' 남궁민, 한양 귀환 '설렘 가득'..안은진과 재회하나

  • 윤성열 기자
  • 2023-08-31
'연인' 남궁민이 한양에 돌아온다. 안은진과 재회할 수 있을까.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 연출 김성용·이한준·천수진, 극본 황진영) 제작진은 1일 9회 본방송을 앞두고 남자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이 한양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은 말을 탄 채 수많은 일행에 섞여 한양 땅을 밟은 모습이다. 지난 8회에서 죽음 위기에 처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그의 여유로운 표정과 미소가 시선을 끈다. 드디어 유길채(안은진 분)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가 때문일까. 남궁민은 설렘이 가득한 눈빛, 숨길 수 없는 미소를 통해 유길채를 향한 이장현의 사랑을 오롯이 표현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연인' 8회에서는 이장현이 청나라 심양으로 떠난 가운데 유길채가 이장현이 죽었다고 오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제야 이장현을 향한 자신의 사랑을 깨달은 유길채는 오열했다. 두 사람이 재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오늘(1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이장현이 한양으로 돌아온다. 한양으로 돌아오는 이장현의 마음은 유길채로 가득 차 있다. 남궁민은 한 회 동안 압도적인 카리스마부터 사랑 앞에 설레는 마음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그려냈다. 이장현과 유길채가 재회할 수 있을지, 남궁민이 얼마나 애틋하고 강력한 열연을 펼칠지 주목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