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가 신곡 'Bubble'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금주의 1위가 발표됐다.
이날 스테이씨 'Bubble'(버블)이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는 1위 후보로 트와이스 지효 'Killin' Me Good'(킬링 미 굿)과 대결했다.
스테이씨 시은은 1위를 한 소감으로 "우리 스윗 1위 축하한다고 말하고 싶다. 하이업엔터 식구들 감사하고 우리 멤버들 고맙고 부모님들도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세은은 "저희가 9월 23일부터 첫 콘서트를 하는데 많이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스테이씨는 신곡 '버블'로 지난 8월 29일 SBS M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한 후 이날 '뮤직뱅크'까지 2관왕을 차지했다.
이날 백호 '엘리베이터', NCT U 'Baggy Jeans', 시그니처 'cignature', 하이키 'H1-KEY' 등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BXB(비엑스비), cignature(시그니처), EVERGLOW(에버글로우), H1-KEY(하이키), HEEO, ITZY(있지), LIMELIGHT(라임라잇), n.SSign(엔싸인), NCT U, STAYC(스테이씨), tripleS LOVElution(프리플에스 러블루션), X:IN, xikers(싸이커스), 김우진, 백호, 예린(YERIN), 효연(HYO)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