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8월 17일 오전 10시부터 8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아이돌 챔프(IDOLCHAMP)에서 진행된 '빅이슈 선정,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는?' 설문에서 39.32%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 '달려라 방탄'을 통해 놀이공원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평소 놀이공원에서 찍은 사진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팬들과 공유하며 '귀엽고 천진난만하다'는 팬들의 반응을 얻었다.
한편 진은 최근 입대 전 준비해 다달이 공개하는 'n월의 석진' 콘텐츠에서 하트 모양의 장난감 선글라스를 쓰고 핑크색 비눗방울 요술봉을 흔들며 귀엽게 춤추는 모습으로 초특급 사랑스러움을 뽐내 '석진앓이'하게 만들었다.
밝고 긍정적이며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진은, 잘생긴 얼굴과 완벽한 피지컬까지 갖춰 '워너비 남친' 면모를 빛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많은 이들의 최애로 수없이 언급되는 등 군백기에도 탄탄한 글로벌 슈퍼스타의 인기와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