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월 1일 생일을 맞이한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자신의 집에서 방송을 켠 정국은 "연습 마치고 같이 연습하는 친구들이랑 밥 한 끼 먹고 술 한 잔도 하고 이렇게 들어왔다" 라고 근황을 전하며 "방금 (집에) 들어오자마자 방송을 켰다"라고 밝혔다.
또 "오늘 제 생일인데...아미 여러분들 만나고 나서 몇 번째 생일이지?" 라고 곰곰이 생각하며 "생일 때 항상 같이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매년 생일마다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서 "에이스 카드가 2장이 있는데..여러분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스톱'이라고 외쳐주세요" 라고 말하며 에이스 2장을 바닥에 깔고 나머지 카드를 1장씩 내려 놓았다.
그런 뒤 '스톱'이 나오자 내려 놓은 카드 위로 에이스 카드 2장 중 1장을 올린 후 다시 한번 또 이를 반복했고 남은 카드들을 맨 위로 덮었다.

이후 두 곳에서 각각 에이스 카드 2장씩이 나오자 정국은 "아미 매직~!"이라 외치며 꾹풍당당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This is magic"(이게 바로 마술이다)이라며 허세를 부리는 듯한 귀여운 제스처를 취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