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현성 子 "배우 꿈꾼 적 있어, 고교 축제 때 연기 도전했지만.." [걸환장]

  • 윤성열 기자
  • 2023-09-0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배우 장현성의 아들 장준우가 연예인 2세로서 배우 데뷔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전한다.

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윤병일, 이하 '걸환장') 측에 따르면 오는 3일 방송되는 '걸환장' 30회 방송에서 장현성의 아들 장준우는 "학창 시절 배우를 꿈꿔본 적 있다"고 밝힌다. 장준우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장현성이 아빠와 같은 직업을 꿈꿔 본 적 있는지 묻자, 장준우가 "있다"고 대답한 것.

장현성은 미처 몰랐던 아들의 장래 희망에 깜짝 놀라고, 장준우는 "고등학교 축제에서 연기를 한 적 있다"고 연기에 도전했던 일화를 전한다. 이어 장준우는 "내 연기를 보고 선배들이 아빠의 친자가 맞는지 유전자 검사를 해보라더라"며 선배들에게 들었던 뼈 때리는 말을 털어놓는다.

급기야 장준우는 "그런데 나조차 내가 연기한 영상을 보다 1분 만에 껐다"고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대한 기억을 회상한다. 이와 함께 장준우는 "아빠를 옆에서 보고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이 직업이 어렵고 힘들다는 걸 배웠다"며 겉은 화려해 보이지만, 그 과정에 많은 스트레스가 동반되는 배우 생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3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