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퀴즈' 방탄소년단 뷔 촬영 비화.."노래·춤·토크 압도적"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3-09-02
방탄소년단 뷔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제작진을 홀렸다.

2일 tvN '유퀴즈' 측은 공식 SNS에 "자기님들, 절대로 기분 나쁘게 듣지 마시고 최근 제가 절실하게 느낀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 진심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서 쓰는 글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읽어주세요"라며 뷔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유퀴즈' 측은 "이 글을 쓸까 말까 오랫동안 고민하였고 용기 내어 글을 씁니다. 김.태.형, 유퀴즈에 행차하신 왕자님 같고 잘생겼다. 감사합니다.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모자라서 토크까지 압도적으로 잘하는 천재 글로벌 TOP 아티스트 태형 자기님과의 황홀한 유퀴즈 타임♥"이라며 뷔의 비주얼부터 예능감을 극찬했다. "수요일 눈치껏 빨리 와줘 제발"이라고 덧붙이며 '유퀴즈' 뷔 편 본방사수도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를 하고 있는 모습. 뷔는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 백마 탄 왕자 미모는 물론, 또렷한 이목구비와 올 화이트 슈트로 포인트를 주면서 글로벌 여심을 저격했다.

뷔가 출연하는 tvN '유퀴즈'는 6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뷔는 8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Layover'를 발매한다. 'Layover'에는 'Rainy Days', 'Blue', 'Love Me Again', 'Slow Dancing', 'For Us'에 보너스 트랙을 더해 총 6곡이 담긴다. 타이틀곡은 'Slow Dancing'이다. 1970년대 로맨틱 소울 스타일로 자유롭고 나른한 분위기의 곡이다.

뷔는 이번 솔로 앨범을 걸 그룹 뉴진스를 탄생시킨 민희진 어도어(ADOR) 총괄 프로듀서와 협업했다. 뷔의 제안으로 민 총괄 프로듀서가 음악, 안무, 디자인, 프로모션 등 그의 앨범 제작 전반을 진두지휘했다.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과 더불어 뷔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됐다고 소개된 만큼 방탄소년단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솔로 아티스트' 뷔의 새로운 면모가 기대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