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제니, 3040도 부러워할 우아美..'뷰티컬리' F/W 여신

  • 한해선 기자
  • 2023-09-04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뷰티컬리' 모델로서 화보를 공개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공식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한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아래 제니만의 우아한 매력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담았다. 특히, 밝고 깨끗한 색감을 활용해 성숙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화보 속에서 제니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베이지색 누디 계열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깔끔한 느낌의 흰 셔츠로 포근한 감성을 표현하여 제니만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F/W 시즌 화보 공개와 동시에 뷰티컬리는 오는 7일(목)부터 일주일간 진행 예정인 '뷰티컬리 페스타'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2개씩 공개되는 선착순 타임딜 상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티징 페이지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도 선보였다. 행사정보 수신에 동의한 모든 컬리 고객에게 뷰티컬리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뷰티컬리 페스타를 위해 준비한 3종 특가, 환절기 큐레이션관 등 풍성한 혜택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제니의 F/W 화보를 통해 뷰티컬리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했다"며 "함께 공개한 뷰티컬리 페스타 티징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미리 확인하고 평소 관심있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