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SM 신인 보이 그룹' 라이즈 "데뷔 실감 안 나, 설렘 반 긴장 반"

  • 용산(서울)=최혜진 기자
  • 2023-09-04
보이 그룹 라이즈(RIIZE,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트홀에서 라이즈의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라이즈란 그룹명에는 '성장하다'(Rise)와 '실현하다'(Realize)는 뜻의 영단어를 더해,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앤톤은 "데뷔한다는 게 아직 실감이 안 나서 설렘 반 긴장 반이다. 열심히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은석은 "데뷔하는 순간을 상상만 해왔는데 실현되니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매력 보여드리겠다"고 전했고, 쇼타로는 "멤버들 모두가 데뷔를 기다렸다. 오늘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 팬분들과 성장하면 좋은 길만 걸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원빈은 "팀명에 걸맞게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하겠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소희는 "많이 떨렸는데 무대에 설 생각에 기대가 된다. 앞으로 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승한은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밝혔다. 끝으로 성찬은 "저희 일곱 멤버 모두 다 다양한 매력 가지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계속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 영감의 노래 'Get A Guitar'와 추억과 시작의 노래 'Memories'(메모리즈) 2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 곡 'Get A Guitar'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펑키한 기타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가사에는 기타 소리에 맞춰 한곳에 모인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하나의 팀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빛나는 꿈을 펼쳐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용산(서울)=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