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두데' 강훈 "짝사랑 전문 배우? 실제로도 고백 잘 못 해"

  • 김나연 기자
  • 2023-09-04
배우 강훈이 짝사랑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의 배우 전여빈, 강훈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부터 '너의 시간 속으로'까지. 짝사랑하는 캐릭터를 맡은 강훈은 실제로도 짝사랑을 많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성격에 따라서 짝사랑이 되는 것 같다. 좀 내성적이다 보니까 고백을 못 하고 기다리다가 끝난다"고 밝혔다.

또한 오디션을 통해 '너의 시간 속으로'에 합류하게 된 강훈은 "제작진들이 만장일치로 저를 선택했다는 건 오늘 처음 들은 이야기다.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고 했고, '너의 시간 속으로'의 캐릭터에 대해서는 "인규는 한 걸음 뒤에서 기다려 주고, 바라봐 주는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우정과 사랑 중에서는 사랑을 선택하겠다고 밝힌 강훈은 "친한 친구와 좋아하는 사람이 겹치면 이길 자신 있다"며 "지금은 좀 달라졌다. 기다리기만 하면 바보가 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오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